상품권판매 No Further a Mystery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악용해서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카드이용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게 휴대폰을 이용한 소액결제지만 한편으로는 굳이 이런거까지 해서 물건을 사야 할까 싶기도 하는 생각이 드니까요.

다만 전액을 납부하지 않으면 이자가 부과되거나 신용불량자가 될 수 있다. 따라서, 경제적인 한도 내에서 휴대폰 결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고객센터에서 소액결제에 대해서 선결제하는 방법을 물어보시면, 카드납부 또는 가상계좌를 통한 현금납부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우선 상품권 종류는 간단하게 핀번호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현금성 가치도 높은 소액결제현금화 안전 만큼 간편하고 왕성하게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